진도믹스 4개월 남 1 여 1
질병 x 중성화 x 접종 진행중 (3차완료)
회사앞에 부모없이 울고만있던 아이들을 구조하여 주인찾는 공고기간이 지나도 소식이없어 안락사 될까 눈에밟혀 데리고와 보호중입니다. 개를 너무 좋아하지만 이미 다견다정이라 좋은 주인분께 가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남매인걸 아는지 같이자고 같이놀고 꼭 붙어다니더라고요. 두 아이가 같이 갔으면 좋겠지만 한 아이라도 가족이 되고 싶으시다면 편하게 연락부탁드립니다.
보호소 키트검사와 구충제 투약 모두 끝냈구요. 사비로 접종 진행중입니다. 너무어려서 중성화는 아직입니다. 똑똑한 아이들인지 90%는 패드에 대소변 보고요. 아직은 푹신거리는 곳에 가끔 실수합니다.
잘먹고 잘자고 똥도 건강하고 항문,귀 깨끗합니다. 둘이 장난치면서 놀때, 배고플때 빼고는 소리내는일도 거의없습니다.
집에서 키우고 있는 개와도 잘 놀고 사람도 좋아합니다. 공격성같은건 일체 안보이구요
앉아,손 까지는 훈련이되었고 훈련도 잘 따라오는 듯 합니다.
거리가 너무 멀지않다면 직접 데리고 갈 생각도 있습니다.
쪽지 문자 댓글 상관없이 수시로 확인하겠습니다. 아이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셔도 됩니다.
부모견은 모르지만 병원에서 다 자라도 15kg~20kg정도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에게 바라는점
- 가족 구성원 모두가 동의해야 합니다.
- 울타리나 줄에 묶여 생활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면 산책은 자주 해주시길 바랍니다.
(마당의 유무를 따지진 않겠습니다. 마당이 있어도 산책을 자주 해주셨으면 합니다.)
- 보호소에서 데리고오기 위해 동물등록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입양하신다면 소유주 이전을 꼭 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