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xtra Form
발견장소 음성읍
발견날짜 2024-03-26
보호자 연락처 010-8688-2774

1711593527803.jpg

1711593527889.jpg

1711593527711.jpg

 

귀여운 고양이를 발견했는데,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사람한테 만져지는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계속 달라붙어서 구조차 데려았는데 고양이를 키울 상황이 안되어 임보&입양하실 분을 찾습니다!

성체는 아닌 듯 하고 1년 미만된 아가고양이입니다. 사람 손을 너무 잘 타서 버려진 고양이 인것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사람 보면 좋다고 쫒아다니고 무릎에 올라와서 만져달라고 야옹하는 완전 개냥이입니다.
맹랑하고 사람을 잘 따라다녀서 일단 데려왔는데 다시 밖에 내놓기에는 위험한 것 같아 글 올려봅니다 ㅠㅠ

가까운 지역이라면 제가 데리고 가겠습니다ㅠ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유기동물을 찾으셨다면 글을 삭제하지마시고 분류를 변경해주세요 관리인 2016.03.29 4424
충북 폼피츠를 잃어버렸습니다 연락주세요 newfile 우주소 2024.07.15 10
광주 2살 프렌치불독 호빵이의 입양자를 찾습니다 file 팥빵이와찐빵이 2024.07.12 294
경기 유기된강아지 임보 중입니다 3살 말티즈 file 샤샤언닝 2024.07.12 343
경기 5살 치와와 입양자분 찾습니다 file 잼잼미 2024.07.10 306
경기 10개월 말티푸 입양자분 찾아요 file 잼잼미 2024.07.10 379
충남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선도리 믹스견! file 2024.07.09 462
광주 3-4살 포메라니안 입양자찾습니다 file 팥빵이와찐빵이 2024.07.08 566
서울 하얀 진도시바믹스 보호중입니다. [용산구] file 라떼띠띠 2024.06.30 461
서울 3개월 아가 가족을 기다립니다. file janejc 2024.06.08 739
경남 창원대산에서 강아지를 잃어버렸습니다 file Habibi 2024.05.28 1074
경기 갈색 푸들? 말티푸? 보호중입니다 file 롤리니 2024.05.13 1256
경남 김해 상동면 유기견 주인 찾습니다. file 김종서 2024.05.04 622
경기 평택 소사벌리더스하임 주인 찾아요! 1 file Punk 2024.04.24 1189
경기 주인을 찾습니다. file 러블리펫 2024.04.24 1099
경기 아메리칸 숏헤어 주인 찾아요 file jinjin 2024.04.20 937
경기 러시안 블루 주인분 찾습니다 file 뜌융 2024.04.14 864
서울 블랙 푸들 수컷 file 조민현 2024.04.02 1309
인천 간석동 우신아파트근처 강아지잃어버리신분 file 얼른찾아요ㅠ 2024.04.02 1421
대구 말티즈 주인을 찾습니다 file 종현 2024.03.31 1253
충북 고양이 분양하실 분 찾고있습니다. file 이이삼사 2024.03.28 133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3 Next
/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