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귀엽습니다. 애타게 찾고 있을 가족을 위해 애쓰시는 님의 선행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나 3/28(토) 서울한강난지공원 캠핑장 후문에서 산책 중 대형견에게 쫓기다 5년생 요크셔테리어를 분실하고 애타게 찾고 있는 중 이글을 읽고 감사함을 전합니다. 개를 잃고 정신적 장애로 시달리는 가족들을 배려해서 님 처럼 개 주인을 찾는 선행과 자비에 부러움을 느낍니다. 한 밤중이고, 새벽이면 현장에 달려가 애타게 개 이름을 부르는 가족의 마음을 헤아려 주면 좋겠네요. 특이 저의 개 '마루'는 암으로 힘들게 투병하고 있는 '암환자'의 반려견입니다. 님 처럼 보호하고 계신분이 신고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글을 드립니다.
참 귀엽습니다.
애타게 찾고 있을 가족을 위해 애쓰시는 님의 선행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나 3/28(토) 서울한강난지공원 캠핑장 후문에서
산책 중 대형견에게 쫓기다 5년생 요크셔테리어를 분실하고 애타게 찾고 있는 중
이글을 읽고 감사함을 전합니다.
개를 잃고 정신적 장애로 시달리는 가족들을 배려해서 님 처럼 개 주인을 찾는 선행과 자비에 부러움을 느낍니다.
한 밤중이고, 새벽이면 현장에 달려가 애타게 개 이름을 부르는 가족의 마음을 헤아려 주면 좋겠네요.
특이 저의 개 '마루'는 암으로 힘들게 투병하고 있는 '암환자'의 반려견입니다.
님 처럼 보호하고 계신분이 신고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