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귤농장 도로변에서 죽은 견사체옆을 지키고 있는 새끼강아지를 어제 발견했답니다. 죽은아이는 어미로 생각되는데 어제는 비가오질 않아 제가 가지고 있는 고양이사료를 주고왔는데,오늘 비가 많이내려 혹시나 하고 와 봤는데 아직도그 사체옆에서 꼼짝않고 있네요. 차에 있는 고양이 사료를 주었는데 장마기간 이곳에 계속 비맞고 있으면 죽을것같아 도움을 요청하려고 글을 올립니다.
어제 비올 때 차도에서 기어가는 강아지 한 마리 구조해서 데리고 있어요. 강아지가 너무 어리고 힘이 없어서 그대로 두면 차도에서 치여서 죽을 것 같아 데리고 와서 임보중입니다. 발견하자마자 병원에 가서 코로나 진드기 검사 혈액검사 다 했구요. 빈혈이 있어서 약 먹이고 있어요. 낼모레 병원가서 추적진료 받을 예정입니다. 강아지 너무 귀엽고 애교도 많은데, 저희 집에 알러지 있는 사람이 있어 평생 보호하고 책임질 수 없어서 올리게 됐어요.. 강아지 예쁘게 키워주실 분 계시면 데려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유기견 누렁이 믹스인데 저희엄마가 2년 넘게 밥주던 아이에요 크기는 생각보다 많이 안커요 삼달리 커피박물관 옆 과수원에 조그맣게 집을 지어서 이틀에 한번씩 밥을 줬었는데 최근 2월초부터 안보이기 시작하고 포획틀이 여기저기 보이나봐요 사료 먹었던 흔적은 있는데 그애가 안보이니 엄마가 많이 상심하네요 보호소에는 어디에도 안보이고 혹시나 데려갔다면 꼭 데려다주세요 제발요 참고로 암컷이구요 사진 왼쪽에 있는 아이에요 새끼 강아지들은 언제부터인가 안보여요
2월 13일 월요일 오전 11시쯤 성산읍 고성리 맛나식당 근처에서 발견했다가 차도에서 교통사고 날 순간이 계속 있어서 1시간 가량 보호하다가 센터로 보냈습니다 목줄 흔적이 있어서 주인 분이 따로 계시지 않을까 했는데 내장칩이 있지는 않아서 긴가민가하다가 센터로 보냈는데, 혹시 찾고 계신 주인 분이 계시다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시 센터에서 나온 담당자 연락처 공유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