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지역 서울시 은평구
책임비용 없음
종류 및 종 믹스견(레브라도 믹스)
연락방법 전화
연락처 010-9451-6786

안녕하세요 현재 대형믹스견을 기르고 있는 견주입니다.

 

5살, 남자아이, 중성화했음

 

현재 저희 어머니가 수술을 하시고 건강이 많이 안좋아져 내년도 해외이주로 인하여 더이상 같이 있을수 없으며 시간이 없고 바빠서 관리를 소흘하게 해주어서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부디 정말 좋은분이 대리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뛰어 노는걸 좋아해서 마당이 있는곳으면 좋겠습니다.

 

겁이 너무 많은 아이라 친해지는대 시간이좀 거릴껍니다. 친해지지않은 상태에서 억지로 만지려고 하면 계속 도망다나면서 피해다닐껍니다. 산책 좋아하니까 산책같이 자주 해주시면서 같이 뛰어놀면 금방 친해집니다. 사람을 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다만 겁이 많아 외부손님이 오거나 하면 계속 피하면서 짖습니다. 그 이외에는 훈련도 다 되어있고 애교도 많습니다. 배변은 야외배변을 주로 하고 부득이하게 못나가는 경우에는 실내 화장실배변을 합니다 훈련은 다 되어있어서 실수하거 하지는 않습니다.

 

정말정말 자기 가족처럼 대리고 있으실분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5년동안 동거동락한 아이입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81101_010042804.jpg

KakaoTalk_20181101_010043276.jpg

KakaoTalk_20181101_010043921.jpg

KakaoTalk_20181101_010236922.jpg

 

 

  • 지유 2018.11.12 16:27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분양등록 14 관리인 2014.05.04 12122
분양해요 곧 3개월째 되는 강아지 가족이 되어 주세요 newfile qlxkals 2022.10.02 27
분양해요 새가족 구합니다 file 솔이맘 2022.09.29 107
분양해요 전주 2개월쯤되가는 믹스견분양해요♡ 3 file 몽몽이다 2022.09.29 133
분양해요 도베르만6개월 입양 file 아아스퍽 2022.09.28 81
분양해요 골든햄스터 애기분양원하시는분연락주세용~ file Ak유댕 2022.09.26 83
분양해요 경기수원 1년7개월 퍼그 남아 중성화 급하게 분양보냅니다. 삼남매아부지 2022.09.24 98
입양원해요 레브라도 리트리버 여아 분양 원해용~ 색은 노랑이나 골드 색이요 춘향몽룡아빠 2022.09.23 53
분양해요 프렌치불독 춘장이(여아) 분양합니다. file -장남매 2022.09.22 150
분양해요 코숏 치즈 여아 file 아도겐 2022.09.20 156
입양원해요 푸들 무료분양 별빛무사 2022.09.19 188
입양원해요 래드라더리트리버 여아 전계현 2022.09.17 79
분양해요 3개월 새끼강아지 분양 합니다. file 콩콩딱콩 2022.09.16 365
분양해요 경북 대구 믹스견 무료분양해요 file 강호 2022.09.15 238
분양해요 고양이 (연락주세요) file 빵구 2022.09.15 112
분양해요 요키 암컷분양 합니다 1 file 코카콜라 2022.09.14 201
분양해요 시베리안허스키 분양합니당 file 나림 2022.09.09 357
입양원해요 입양원해요~^^ 밴드걸 2022.09.08 105
입양원해요 소형 믹스견 입양원해요 풍호동 2022.09.06 91
분양해요 시골집 믹스견 강아지 무료 분양해요 file 비타민 2022.09.03 538
분양해요 5개월 된 애완토끼 분양보내요 file 찐찐 2022.09.03 14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 Next
/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