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지역 인천
책임비용 10
종류 및 종 프렌치불독
연락방법 문자
연락처 공일공-23칠오-구34팔

총 3마리 프렌치불독을 키우고 있습니다.

 

사기를당해 금전적으로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서

가족들과 상의 끝에 아이들을 입양보내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부에게는 아이대신 자식같은존재로 키웠던터라 정말 쉽지않은 결정이지만 최대한 빠른 상황해결을 위해 부득이하게 올립니다.

20210723_160611.jpg

빨간옷-간장/노란옷-춘장/파란옷-막장

 

세마리 다 한꺼번에는 저희도 무리라는거 압니다.

한마리만 문의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사랑으로 돌봐주실분들은 문의주세요.

아이들 용품, 옷, 사료, 간식등은 있는거 다 제공해드립니다.

한달에한번 잘지내는지 확인만시켜주세요.

 

 

20220317_180333.jpg

Screenshot_20220723-123630_Gallery.jpg

첫째. 간장(등록번호410100012590955)

2020.04.19 /여아/중성화X/내장칩없음/11kg대

성격:집에서는 조용하고 순하지만 밖에서 쾌활함.

하루 1회산책은 필수. 사람을 너무좋아하고 잔디밭 놀이터에서 비비는것을 좋아함.

특이사항:대소변 잘 가림. 개인기(앉아. 손. 버튼대면 누르는거, 손높게올려서 하이파이프, 간식던져주면받아먹기 등) 알러지없음. 매년정기접종만 진행(동병수첩 제공)

가리는거없지만 일반건사료는 잘 안먹어서 강아지 죽이나 닭육수, 계란노른자등과 섞어줘요.

 

Screenshot_20220723-123932_Gallery.jpg

Screenshot_20220723-123829_Gallery.jpg

Screenshot_20220723-123757_Gallery.jpg

20211020_233514.jpg

 

둘째. 춘장(등록번호 410100012590914)

2020.10.20 /여아/중성화X/내장칩없음/10kg

성격:사람살닿는걸 좋아하는 애교쟁이.

음식을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다른강아지가 있을때에는 식탐이 있음.

쓰담쓰담하는걸 굉장히 좋아하고 더위를 많이 탐

여름털갈이때 털이 많이 빠짐.

특이사항:대소변 잘 가리지만 이불같은 푹신한곳에서 한번씩 쉬함. 개인기는 앉는거만 제일 잘함. 알러지없음. 매년정기접종만 진행(동병수첩 제공)

가리는거없이 건사료도 다 잘먹음

다른개가 사납게 계속짖으면 같이 짖지만 그외에는 무시.

Screenshot_20220723-123842_Gallery.jpg

 

20220122_235304.jpg

 

20211220_225327.jpg

셋째. 막장(등록번호 410160011428849)

2020.12.31 /남아/중성화X/내장칩없음/9kg

성격:막내라 애교가 제일 많고 사람을 너무좋아함. 사람하고 같이 잘라고함. 호기심도 많지만 겁도 많음

산책할때는 무조건 직진형. 혼자있을때엔 친구들하고 인사 잘하는데 누나들이랑 산책하면 수컷강아지를 경계함.

특이사항:대소변 가리지만 최근 식탁다리, 침대, 스탠드조명 등에 마킹함. 개인기는 앉기,손, 브이. 알러지없음. 매년정기접종만 진행(동병수첩 제공)

가리는거없이 건사료도 다 잘먹음

하루한번산책 필수

 

Screenshot_20220723-125720_Gallery.jpg

자식대신 키운 아이들입니다.

 

입양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장기임보도 괜찮으니간 연락주세요..

장기임보라면 상황이 나아지면 다시 데려올 마음도 있습니다.

 

그냥 입양이라면 좋은분께 보내고싶습니다..


List of Articles
지역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분양등록 14 관리인 2014.05.04 12768
경남 분양해요 고양이 분양 합니다 file 아보카도 2022.12.05 36
부산 분양해요 1살 래브라도 리트리버 분양 보냅니다 3394 2022.12.05 75
인천 입양원해요 비숑 남아를 키울려고합니다. 솔비솔비 2022.12.02 50
대전 분양해요 비숑프리제 남아 file 모데나 2022.12.02 449
전북 분양해요 새끼강아지 예쁘게 키워주실 분 찾아용 file 현지 2022.12.02 367
서울 분양해요 21년 10월 20일생 흰색 말티푸 분양합니다 file 상춧 2022.12.01 274
서울 분양해요 6개월 허스키 남아 새집 보내요 file Parcel 2022.12.01 188
제주/서귀포 분양해요 3개월추정 똥강아지 입양 보내요 문자주세요 1 file 젠이 2022.11.29 283
광주 입양원해요 리트리버 입양 원합니다. 리트리버 2022.11.29 65
경남 분양해요 먼치킨품종묘분양합니당 file 쭈야 2022.11.28 294
경기 분양해요 3살 스코티쉬폴드 입양보내요 file 냥냥99 2022.11.28 222
부산 분양해요 3개월 조금 넘은 아가 입양보내요 file 왕맨두 2022.11.28 368
경기 분양해요 해외로가게되어 분양보냅니다 ... file 지니대디 2022.11.26 497
광주 입양원해요 시베리안허스키 입양원해요ㅠㅠ Kkk 2022.11.25 58
충북 분양해요 시골강아지 사랑으로 키워주실분을 찾습니다. 2 file 선한이웃 2022.11.25 442
경기 입양원해요 토이푸들 여아 입양원해요 깐순이 2022.11.25 88
대구 입양원해요 대구 치와와 분양 원해요 C 2022.11.25 59
경북 분양해요 경산!! 강아지 11마리 꼬물이 분양해요☆ 2 file 미미맘 2022.11.24 470
경기 분양해요 토끼 드워프 매력적인 갈색토/ 흰토 친구 둘 보냅니다. file aldksgo 2022.11.23 102
경기 분양해요 시고르자브종 가져가실 분 구합니다. file 정더 2022.11.22 7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 Next
/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