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유기동물을 찾으셨다면 글을 삭제하지마시고 분류를 변경해주세요 관리인 2016.03.29 621
서울 강아지를찾습니다ㅜ갈색푸들 남 8키로 newfile 포도 2018.12.10 2
서울 당산동 흰털 푸들 보호중입니다. 옷이 입혀져있었구요, 선유도역 근처에서 배회하다가 택시에 가벼운 접촉 사고 난 것 같아서 일단 동물병원 데려가서 엑스레이 찍었습니다. 다행히 이상은 없다고... file -하늬 2018.12.05 56
서울 헌 이불 기부하고싶어요 서울 근처였으면 좋겠네요, 곧 추워지는데 유기견을 위해서 사용해주실분 있을까요? 연락주세요 쭝호 2018.12.02 22
서울 은평구 불광동 통일로 72길 30 / 검정갈색 믹스견 유기견 보호중 입니다. 은평구 불광동 통일로 72길 30에서 2018.11.29에 발견하였습니다. 어제부터 집앞에서 방황중이였으며, 빨간색 목줄을 하고있는 강아지입니다. 현재 구청에 신고하... file 눈누난나 2018.11.29 42
서울 주인 좀 찾아 주세요 몇칠전 유기견 강아지를 봤어요..강아지를 처음본게 11월17일 토요일 오후 2시쯤 이예요강아지종은 모르겠는데..약간 크고 수컷인데. . 면목역 근처 편의점 앞에 ... file 콩똘맘 2018.11.19 138
서울 중랑구 면목동 용쥐숯불갈비 앞 목격 11월 16일 오전 8시 20분경 면목동 용쥐숯불갈비앞에서 목격 file 모카엄마 2018.11.16 76
서울 갈색 푸들 연희동이요 집에 가려던중에 골목 끝자락에 숨어 있던 친구를 발견했는데 추워서 인지 너무 무서워서 인지 벌벌벌 떨어요 ㅠㅜ 편의점에서 스틱 사다가주니 먹고 있는데 보호... file Kelly 2018.11.14 88
서울 서울 구로구 오류동 시바(믹스)보호중 오류1동 텃골(씨티월드 건너편 골목 주택가) 쪽에서 이틀전부터 계속 돌아다니구 있는 블랙탄 시바 주인분 찾습니다ㅠㅠ 무게는 15kg정도 나가는 것 같구요 약간 ... file 노쥬 2018.11.11 135
서울 [11/4일 발견][서울-전농동] 말티즈/4-5살(추정)/발견 당시 노란크림색-빨간땡땡이 옷 입고 있었음 안녕하세요, ㅁ 일시 ㅣ 11월 4일 오후 8시-9시경 ㅁ 장소 ㅣ 전농동 래미안크레시티와 롯데캐슬 사이 도로변 ㅁ 종류 ㅣ 말티즈(여아) ㅁ 나이 ㅣ 4-5살(추정), ... file vnwjdk 2018.11.06 64
서울 강아지 주인을 찾습니다!(서울 강북 수유) 발견일 : 2018. 11. 6 새벽 1시경발견장소 : 강북 수유동 한빛맹학교 앞견종 : 검정 시바견 남아 ( 5~6개월 추정, 몸무게 9kg, 중성화 안되어있음)처음 목격은 11... file pmr880318 2018.11.06 124
서울 임시보호요청요 임시보호요청합니다 김작가 2018.10.30 70
서울 서울 동대문구 시츄요 동대문10번출구앞에 시츄발견이요5시간 함께잇었지만 주인은 오지 않았어요나이는 있어보이지만순하고 손 이리와 앉아 들어어 훈련이 잘되잇고배변도 잘 가리고 ... file 곰이엄마정은 2018.10.28 134
서울 서울중곡역 검정색 새끼푸들 중곡역인근서 발견한 새끼푸들ㅜ날도추운데 벌벌떨면서 다니길래 일단데려왔어요혹시 잃어버리신분 연락주세요..! ㅡㅡㅡㅡㅡㅡ현재 한국동물구조협회에서입양가... 1 file 해피누나 2018.10.27 184
서울 마포구 도화동 스피츠 포메라니안 믹스 추정 암컷 보호중 마포구 도화동 근방 마포대교 북단 한강 공원 길에서 발견된 아이입니다. 스피츠 & 포메라니안 믹스로 추정되고, 많이 어린것 같습니다. 발견 당일 제가 만난 적... file 뽀뽀메리 2018.10.27 94
서울 서울 관악구 4개월령 믹스 남아 (진한아이보리색) 보호중 4개월로 추정되는 남아 믹스 보호중 입니다.(칩X)10월 23일 화요일 서울 관악구 고려병원 쪽 큰길가에서 뛰어다니던 것을 처음 발견하고 보호중입니다.스피츠 얼... file Smeraldo 2018.10.26 1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