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2018.11.03 13:51

스피츠 보호중이여요!

조회 수 129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보호자 연락처 01092297624

lost_1541030295466.png : 스피츠 보호중이여요!

lost_1541030326718.png : 스피츠 보호중이여요!

lost_1541030305753.png : 스피츠 보호중이여요!

주인분 찾아요!

11월1일 오전 8시경 주안1동

홈마트와 미송아파트사이 도로에서 발견했어요.

사람 잘 따르고 애교 많네요.


     참고사항


  1. 유기견 찾기는 초기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응이 중요합니다.
  2. 해당지역과 인근지역의 유기견공고내역은 매일매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전단지를 배포하는것도 유용한 방법중 하나입니다.
  4. 전단지를 반드시 돌려야할 곳 - (동물병원,  시(구,군)청, 주민센터, 지구대(경찰서), 소방서, 유기동물 보호소)
  5. 긴급알림을 사용해보세요. 찾을 가능성이 많이 높아집니다.
  6. 잃어버린 유기동물은 보통 하루이틀이나 일주일 정도 개를 찾아보다 포기하는데, 적어도 1~2달 이상은 찾아볼것을 권고합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유기동물을 찾으셨다면 글을 삭제하지마시고 분류를 변경해주세요 관리인 2016.03.29 654
서울 [11/4일 발견][서울-전농동] 말티즈/4-5살(추정)/발견 당시 노란크림색-빨간땡땡이 옷 입고 있었음 안녕하세요, ㅁ 일시 ㅣ 11월 4일 오후 8시-9시경 ㅁ 장소 ㅣ 전농동 래미안크레시티와 롯데캐슬 사이 도로변 ㅁ 종류 ㅣ 말티즈(여아) ㅁ 나이 ㅣ 4-5살(추정), ... file vnwjdk 2018.11.06 87
서울 강아지 주인을 찾습니다!(서울 강북 수유) 발견일 : 2018. 11. 6 새벽 1시경발견장소 : 강북 수유동 한빛맹학교 앞견종 : 검정 시바견 남아 ( 5~6개월 추정, 몸무게 9kg, 중성화 안되어있음)처음 목격은 11... file pmr880318 2018.11.06 174
완료-주인찾음- 갈색푸들임보중 미용이 안된 상태이며 목줄만 하고잇어요 머리가 길어 묶여잇엇습니다.갈색 푸들입니다.부개동 편의점에서 임보중이니 연락주세요한 10일쯤 된듯해요 1 file 슈쟁 2018.11.05 100
충남 말티 믹스 같은데. . . 주인을 찾 습니다. 강아지 보호중 주인을찾습니다.꼭 전화주세요 11월03일 밤 9시에 구터미널근처 태화빌라부분에서 발견 꼭 주인분은 연락주세요 file 세아 2018.11.05 122
인천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남동공단 웰시코기 보호중 2018년 11월 5일 남동공단 1단지 공구상가 주변에서 발견 여아 많이 말랐음 사람 잘 따름 주인이 빨리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file 포리송이 2018.11.05 131
경기 경기 화성시 남양읍 부근에서 발견한 요크셔테리어 보호중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부근에서 발견한 요크셔테리어 보호중입니다. 발견한 자세한 위치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file 승팔 2018.11.05 70
경기 하얀강아지 새끼에요 보호중입니다 ㅠㅠ 신랑이 산책중 숲속에서 발견했어요 ㅠㅠ아주 어린 새끼강아지가 쓰러져 있길래죽은줄 알고 다가갓는데 살아잇어서 데리고 왓어요몇일 암것도 못먹은건지 기운이 ... file 쏘쏘블리 2018.11.04 265
완료-주인찾음- 울산 남구 선암동 말티즈 암컷 울산 남구 선암동 가람마트 앞에서 데려왔습니다. 암컷이에요. 1 file aaa망고 2018.11.04 70
부산 포메라니안 보호중입니다 🐶강아지 주인을 찾습니다부산 르네시떼 부근 발견 2주 경과 현재 임시보호 중이며, 사진과 같은 옷을 입고 있엇으며 집에서 미용으로 추정이며 발견 2주정도 경과... file 김미김 2018.11.04 164
인천 스피츠 보호중이여요! 주인분 찾아요!11월1일 오전 8시경 주안1동 홈마트와 미송아파트사이 도로에서 발견했어요.사람 잘 따르고 애교 많네요. file 날에 2018.11.03 129
경기 경기 프렌치 불독 임시보호중 불독 의정부 신세계 골목쪽에서 임시보호 중입니다. 2 file 최우정 2018.11.03 121
서울시 강서구 진돗개 찾습니다 10월23일오후 4시경 서울시 강서구 방화역 근처 농협에서 잃어버린 진돗개 찾습니다.도움부탁드립니다.찾고나서 사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구새봄 2018.10.24 46
대구 대구 비산7동 갈색 푸들 보호중 1 경상도아지매 2018.10.31 64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성저공원 근처에서 [장모 닥스훈트/크림색/여아] 발견했습니다 10월 29일 성저공원 근처에서 혼자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사람을 잘 따르고 애교가 많습니다 근처 동물병원, 아이가 발견된 장소 근처에 포스터를 돌려 붙였습... file melle 2018.10.31 112
서울 임시보호요청요 임시보호요청합니다 김작가 2018.10.30 8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7 Next
/ 4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