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2018.09.26 11:48

고양이(코숏-치즈)를 찾아요~

조회 수 28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이름 미옹
종류 및 종 코숏(치즈태비)
분실장소 관촌휴게소 광양방향
분실 날짜 2018-09-25
성별 암컷(여)
연락처 010-7526-2434

미옹이.png

 

아이의 외모 특징은 꼬리가 잘려 짧고, 오른쪽 귀 끝이 조금 잘려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사진의 몸줄을 하고 있는 상태로 관촌휴게소(주차장) 광양방향에서 몸부림치는 아이를 놓쳐서 간이 화장실 아래로 숨어버린 뒤 자취를 감췄습니다.

사용하던 화장실과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찾아봤지만 보이질 않네요 ㅠ.ㅠ

이미 휴게소에는 아기고양이 5마리가 살고 있고, 앞에는 고속도로 뒤에는 산이라 갈 곳도 없을텐데..

몸 줄은 푸르지 못했는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혹시 휴게소를 지나시다가 이런 특징을 가진 아이를 보시면 꼭 좀 연락 부탁드립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유기동물을 찾으셨다면 글을 삭제하지마시고 분류를 변경해주세요 관리인 16.03.29 667
공지 공지 - 긴급노출 신청하면 메인에 유기견찾기 광고해드립니다 file 관리인 18.09.29 346
2242 서울 송파-마천/노견 닥스훈트를 찾습니다☆☆ 이름 슈나나이15살종 닥스훈트특징 검정갈색혼합 얼굴과발은 하얀색털이나있음사례해드리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file 슈나 18.09.26 32
2241 충남 충남예산 지금은 사진보다 털이 많이 자랐어요.보신분은 연락주세요. file kyu2599 18.09.26 32
2240 부산 프렌치불독 살구를 찾습니다. 잠깐문을 열어놓은틈에 나가버렸습니다. 보신분이나 현재 데리고 계신분은 연락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부탁... file inner88 18.09.26 73
2239 인천 강아지찾고있습니다 검정하얀털이섞여있고 눈주위는 검은색 강아지입니다 보신분이나 보호하고계신분있시면 꼭 연락주세요. file Jjjjkjjj 18.09.26 30
» 전북 고양이(코숏-치즈)를 찾아요~ 아이의 외모 특징은 꼬리가 잘려 짧고, 오른쪽 귀 끝이 조금 잘려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사진의 몸줄을 하... file 원천봉쇄 18.09.26 28
2237 경기 연한 갈색 푸들 찾아요 연한 갈색털이고 눈과 코도 연한갈색빛을 띄고 있습니다윗쪽 한쪽 송곳니가 두 개 입니다.목격하셨거나 보호... file 조윤채 18.09.26 73
2236 충북 충주시 갈색푸들 찾아요 file 김윤아 18.09.24 85
2235 경기 화이트 포메 찾아요 꼬리가없음사례금 10만원 file 이용주 18.09.22 73
2234 서울 흰(브라운) 포메 찾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빌라(개롱역 근처)에서 장보러 나가려는 현관문을 여는 틈에 갑자기 빠져나와서 찾고 ... file 날씬 18.09.22 68
2233 충남 검정색푸들여아찾아요 푸들여아 지금은 미용해서 완전 빡빡이에요똑같은 옷 입고있어요꼭 찾아주세요천안ic근처 가게에서 문열린사... file 다경이 18.09.22 38
2232 부산 퍼그 남아 찾아요 부산 감만동에서 22일 새벽에 잃어버렸습니다.발견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file 만두퍼그 18.09.22 36
2231 경기 강아지를 찾습니다 2018.9.21 금요일 오후 6시경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현대아파트 근처에서 실종되었습니다. 미용직후... file sunminid 18.09.22 85
2230 서울 강북구 수유동2동,3동 강아지를 찾습니다 가족들이 찾고 있습니다 임시보호중이시면 연락 주세요 수유2동,3동 쪽에 있을것같습니다 보신분들 112 또는... 1 file 뚜루뚜루루루 18.09.20 74
2229 경기 분당 서현동,율동공원 방면 노르웨이숲 고양이 찾아요 1년된 노르웨이 숲 찾아요. 분리수거하는 동안 집을 나갔어요. 털을 깎아놔서 털은 이런상태입니다. 제발 찾... file 분당코코엄마 18.09.19 68
2228 서울 흰색 말티즈 흰색 말티즈고 코윗부분이 핑크빛이 돌며 다리수술을 했어서 왼쪽 뒷다리가 살짝들려요 그리고 체구는 작은... file 간절하게 18.09.19 110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67 Next
/ 1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